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바로가기

상담문의

기업취재

페이스북 트위터
카카오스토리
프린트

현진소재

고객 소리함 게시판 읽기
작성일 2017-06-22 조회 2103
첨부


회사 소개 

()라텍은 2002년도에 설립되어, 현재 원자력 사업부문과 조선해양플랜트 부문의 PLC, DCS, HVAC Control System, Safety Control System 및 계측 제어 시스템 분야에 주력하고 있습니다설계에서 엔지니어링제조까지 모두 수행하고 있으며최근에는 나로호 등 우주항공산업분야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. 관련업계 중 부산 경남 지역 내 최고를 자부합니다.

 

회사의 장기적인 목표(비전)이나 경영방침은?

“Nobody tried from the beginning”이라는 슬로건으로, 모든 임직원이 새로운 것에 두려워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. 이와 더불어 M&A를 통한 신규사업 진출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회사만의 차별화 된 강점 및 자랑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?

전문성 극대화를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교육제도입니다. 전 직원을 대상으로 () 28.8시간의 교육훈련을 시행하고 있으며, 이를 통해 기존 사업분야의 전문성을 증진시키고 있습니다또 하나의 자랑거리는 잘 갖춰진 휴가 제도와 복리후생제도입니다. 1   15일의 휴가를 보장하며, 소위 말하는 '샌드위치 데이'에는 회사 내 자체 휴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. 또한 개인적 사정이 있을 경우, 반차 제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
 

기업의 핵심역량이 신규사업분야 모색과 진출, 기존 사업분야의 전문성 극대화 중 어디에 있는지?

기존 사업분야에 전문성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현재 ()라텍은 단순히 제작 업무만 수행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, 설계 작업과 프로그램 작성 업무를 병행하면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이전글
- - - - - - - - - - - - 게시물이 없습니다 - - - - - - - - - - - -
다음글
라텍

댓글

  •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 -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